Service Process

    서비스 의뢰 및 접수
    헤드헌팅 서비스 요청을 하시면 고객사의 요구를 가장 잘 담당 할 수 있는 Consultant가 배정됩니다.
    의뢰 내용 분석
    담당 컨설턴트가 방문해 구체적인 업무 내용(Job Description)과 자격 요건(Job Requirement)을 조사하고, 수임 가능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계약
    수임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고객사(Client)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Searching 전략 수립
    의뢰 내용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자를 가장 단시간에 찾기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전략 수립에는 담당 Consultant 및 Research Head가 함께 참여합니다.
    인재 물색(Searching)
    휴먼소사이어티의 인재D/B, 컨설턴트의 전문적 써칭 기법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냅니다.
    자격심사 및 경력조회
    후보자 인터뷰를 통해 자격여부를 판단합니다.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후보자에 대해서는 경력의 진실성을 밝히고 필요시에는 경력조회(Reference Check)를 실시합니다.
    고객사 면접 및 채용여부 결정
    후보자를 추천 받는 고객사(Client)는 후보자를 면접하고 채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채용결정 통보 및 사후관리
    고객사에서는 채용결정 사실을 통보하고 비용을 지불하며, 휴먼소사이어티에서는 입사절차를 포함한 사후관리를 맡게 됩니다.